An Unbiased View of 야설

나는 버스가 출발 한 뒤에 허둥지둥 하는 듯한 지혜의 목소리를 무시하고수화기를 내렸다.휘파람이 절로 나왔다.

이무극이 서있는 곳은 부모님의 침실 바깥쪽이었다. 거기에는 돌출한 창이 그의 머리 높이에 달려 있었으며 창문은 살짝 열려 있었다.

지훈은 아내를 뒤로 돌리더니 엎드리게 했다, 아내는 무릎을 꿇고 머리는 바닥에 놓은 채 엉덩이를 하늘 높이 쳐 올렸다. 

이성이 싸우고 있었지만, 그것도 잠시 오르가즘을 느끼고 싶은 욕망의 승리였다.

그러더니 담요를 들고 테라스로 나간다. 테라스에 예전 우리가 저녁을 먹었던 나무 테이블이 있다. 

거실에 나딩구는 술병들 그리고 열려진 안방문으로 보니 엄마와 한아줌마가 사타구니를 감싸고 서로의 엉덩이를 안고는 잠이 들어있었다.

동영상에서는 한 여자가 침대 위에서 한손으로는 자신의 음핵을 문지르고 다른 한손으로는 가슴을 주므르고 있었다...

그런 생활은 한두 달 했다. 회사에 있는데 아내에게서 전화가 왔다. 임신을 했다고 한다. 난 의외로 담담했다. 

난 맞은편 쇼파에 앉자 또다시 술을 한 모금에 마셨다. 역시 술 맛이 나지 않았다. 

"우리 바꾸자 나 좆을 삐~에 박고 싶어 아......좆을 박고 싶어 나.....좆이 그리워"

이무극의 뇌는 마비될 것 같이 저려왔고 바지 아래에서는 성난 자지가 팽창하여 아프

"음........아...좋아...아 쌀 것 같애 너무 좋아 아.........먼저싸면 안돼 알았지 아........"

그러다 두 사람의 두번째 성교가 끝나고 두 사람이 거실 바닥에 쓰러져 헉헉 거리고 있을 무렵 난 눈꺼풀이 무거워짐을 

 아들이 날 닮아서인지 얼굴이 꽃미남처럼 잘생긴데다 남편의 큰 키를 받아 키도 크고 공부도 적당히 하고 야동 용어 운동을 좋아 하는 아들이 너무나도 기특 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